타임핀 Options
어드벤쳐타임 극장판의 백미는 역시 핀의 엄마와 아빠 이야기.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 어떻게 핀이 태어났고 어떻게 헤어지게 되었는지가 모조리 밝혀진다. 이때만해도 핀의 아빠가 그렇게 나쁜놈은 아닌 것 같았는데...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핀과 제이크 극장판 어드벤처타임:비밀의 아일랜드. 디스토피아적인 세계관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까지 크게 어필하는 애니메이션인데 극장판에서도 그 특유의 느낌을 여실히 드러낸다.
아무래도 골브가 혼돈을 일으키기 가장 좋은 곳인 전쟁터로 향했거나, 매직맨이 도망치기 위해서 포털을 열었고 골브가 쫓아오는 등의 판단을 해 검 전쟁터로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타임박싱은 업무를 더 잘 해내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지 서두르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닙니다. 방해 요소가 무엇인지 식별하면 시간 관리 기술을 향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무도 더 효과적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다만, 핀의 전생인 쇼코는 팔꿈치에서 손까지 잘렸다. 이로써 이 떡밥이 정말로 맞는다면 젊은 나이의 핀들은 팔꿈치에서 손까지 잘리고 늙은 핀들은 완전히 잘린다는 걸 알 수 있다. 그런데 쇼코는 늙기 전에 죽었잖아? 설마 핀도⋯?
타임박싱은 시각화할 때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실제로 캘린더에 집중할 시간을 표시하면 특정 작업에 얼마만큼 시간이 주어지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스케줄을 고수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며 다른 팀원에게 내가 다른 일을 신경을 쓸 수 없다는 것을 알려주는 방편이 되기도 타임핀 합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덕분에 골브의 위에서 꼼짝없이 죽을 위기에 처했던 사이먼과 베티와 핀에게 탈출할 길이 열렸지만, 베티는 에버그린의 정신과 능력을 주는 왕관의 힘이 화음이 미친 영향으로 본래 소원을 들어주는 그 상태로 돌아온 것을 깨닫곤 왕관이 초기화될 수도 있으니 자신은 여기 남아서 세상의 파괴자인 골브를 없애겠다며 사이먼과 핀을 밀쳐 바깥으로 보낸다. 이후 화음으로도 한계가 있었는지 골브의 구멍이 닫히고, 베티는 홀로 남아 왕관에게 소원을 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카드워즈 에피소드 기반으로 모바일게임 나온 걸로 모자라 실물 카드 게임으로도 나왔다. 국내 스토어 해외 보드게임 사이트
평론가 오카다 토시오가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한다. 자신은 웬만하면 애니를 보다 우는 일이 없는데 이 작품은 보고 울었다고 한다. 다만 굉장히 도전적이고 복잡해 시청 난이도가 높은 작품이며 자신이 추천한 사람들이 이해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이후 피오나와 케이크의 어드벤쳐 타임에서도 드디어 등장, 여전히 베티와 융합된 듯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리치를 간단히 큐브 조각으로 바꿔버리며 리치를 아득히 초월하는 존재임을 보여준다.
하드 타임박스나 소프트 타임박스 중 어느 것을 사용하든 팀원에게 주어진 시간이 끝나가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얼마나 자주 알려줄지, 여러 번 신호를 줄지는 재량에 따라 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화를 너무 자주 방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므로 알리는 빈도를 조절해 보면서 어느 정도가 적당한지 확인하세요.